티스토리 뷰

싱가포르 비행기값 저렴하게 구입!


날이 따뜻해지면서 여행 생각이 솔솔 나는 계절이 왔습니다. 학생 및 직장인들은 여행을 가기 어렵지만 상대적으로 시간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성수기를 피해 다녀오시는데요. 제 주변에서도 동남아를 가장 많이 선호하고 특히 싱가포르에 대한 얘기를 많이 해주었습니다. 자유여행이라면 항공권 부터 일정까지 챙겨야할 게 한 두가지가 아닌데요. 오늘은 싱가포르 비행기값 을 싸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다양한 항공권 예매 사이트가 있지만 전세계적으로 많이 이용하는 스카이스캐너에서 4월 싱가포르 비행기값 을 알아보았습니다. 항공권 뿐만 아니라 호텔,렌터카도 예약할 수 있으니 발품 팔 시간이 없으시다면 이 곳에서 모두 알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편도 기준으로 최저 20만원에서 최고 52만원까지 형성되어 있습니다. 여행기간을 고려하지 않는다면 왕복 최저 약 41만원에 다녀올 수 있습니다.


다음은 땡처리 항공권에서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유효기간이 짧은 것은 왕복 약 47만원~53만원에 다녀올 수 있네요. 취소할 가능성이 없다면 땡처리 항공권에서 사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4월 둘째 주 기준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출발 6개월~1년 전부터 티겟을 준비하시는 데요. 4월에 싱가포르 여행 을 계획하신다면 30만원 초반대의 항공권 도 찾을 수 있습니다. 운이 좋아야 하겠지만 4월이 1년 중 가장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달 입니다.



경유도 괜찮으시다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를 경유해서 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 경우도 약 30만원 대로 항공권 구매가 가능합니다.



비행시간은 직항 기준 약 6시간 10분, 경유를 한다면 약 7시간 40분이 소요됩니다. 날씨는 덥고 습하며 비가 자주 내린다고 하니 반팔과 얇은 겉옷을 준비하는게 좋겠습니다. 평균 기온은 약 24℃~31℃ 입니다.


호텔의 경우 취향에 따라 묵을 곳이 달라지는데요. 예술적 감각이 돋보이는 호텔이 좋다면 로이즈 인,원더러스트,소 소피텔 싱가포르를 추천드립니다. 럭셔리 호텔은 팬 퍼시픽 싱가포르,리츠 칼튼 밀레니아 싱가포르,만다린 오리엔탈 싱가포르가 좋습니다. 


4월에 싱가포르를 가야하는 이유 또 한가지는 바로 월드 고메 서밋 축제 때문인데요. 미식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주목할 만 합니다. 고급 요리 페스티벌로 스타 셰프,미식가들이 모여 요리와 와인을 먹는다고 하니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 사진 처럼 야경을 원없이 보고 싶으시다면 원 알티튜드,랜턴 바,가든즈 바이 더 베이를 추천드립니다.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야경 명소입니다.


지금까지 싱가포르 여행 을 위한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잘 계획하셔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