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콕 비행기값 저렴하게 구입하기


안녕하세요, 동남아시아를 대표하는 나라가 여러군데 있지만 저는 방콕이 생각나는데요. 일년 내내 여름 날씨라 추위를 많이 타는 분들에게는 좋은 곳이고 특히 건기에 여행한다면 비 때문에 여행을 즐기지 못할 염려도 없습니다. 저는 올해 방콕을 여행하려고 하는데요. 내친김에 방콕 비행기값 을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시간적 여유만 있다면 언제 떠나도 괜찮은데요. 저는 방콕 비행기값 을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어 알아보니 9월이 가장 저렴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스카이스캐너에서 9월 항공권 을 알아보았는데요. 편도 최저 약 10만원~최고 약 50만원에 항공권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왕복 최저 약 22만원에 구매할 수 있네요.




방콕 여행을 하기 좋은 시기는 11월~2월까지 이며 비행시간은 6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시차는 2시간 느리네요. 꼭 가봐야할 곳으로는 카오산 로드,왓 포 사원,락 므앙,왓 아룬,룸피니 공원,아시아티크 등이 있습니다. 명소들에는 불교 사원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음식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데요. 추천 음식으로는 수끼,똠양꿍,쏨땀,뿌 팟 퐁커리,꿍 파오,꾸에이띠여우 등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친숙한 음식들 이지만 현지맛은 어떤지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필수 기념품 리스트는 파우치,실크제품,아로마,라텍스,코끼리 기념품,에비타 페로니,디바나 등이 있는데요. 주로 여성분들이 좋아할 품목입니다.



엠포리움 백화점,터미널 21,마분콩,씨암 디스커버리,센트럴 칫롬 등에서 쇼핑한다면 필수 기념품들과 그 밖의 기호품들을 충분히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팁을 알려드리자면 출국 전 홈페이지를 방문해 각 쇼핑몰의 입점 브랜드를 확인하고 쇼핑몰의 인포메이션 센터에서 안내책자를 발급 받아 돌아다니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추가할인이 가능한 여행자 카드를 발급 받는 것을 권장드리며 한 쇼핑센터에서 2,000THB 이상, 여행기간 동안 총 5,000THB 이상 구매할 경우 부가세 환급을 신청할 수 있으니 쇼핑은 되도록 몰아서 하는게 좋아보입니다.



좀 더 특별한 추억을 쌓고 싶으시다면 수상시장인 '담넌 사두악' 에서 물건을 사고팔 수도 있습니다. 태국 전통 수상가옥을 구경할 수도 있고 관광객이 많아 투어하는 느낌도 듭니다. 또한 내 손으로 직접 태국음식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실롬 타이 쿠킹스쿨'도 있으니 과정을 미리 확인하고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방콕 비행기값 과 그 밖의 여행정보들을 알아보았는데요. 특히 먹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좋은 여행지인 것 같습니다. 계획 잘 짜셔서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